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1 11:19:56
기사수정

오산요가 샨티요가, RYTK300요가강사 오산교육관으로 선정, 자격증 과정 20202월 개강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샨티요가가 한국치유요가협회의 RYTK300요가강사 경기 오산교육관으로 선정되어 내년 2월 요가 지도자과정 개강을 앞두고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건강한 삶을 위해 초보자들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요가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아쉬탕가요가와 리프레쉬릴렉스요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산 샨티요가는 이번 RYTK300요가강사 과정 개강소식에 더욱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RYTK300 요가강사자격증은 대한민국 표준 요가자격증으로, 공식 민간자격 등록된 ()한국치유요가협회에서 발급하는 자격증을 위한 수업과정이다. 교육기간은 6개월이며 총 300시간으로 요가철학, 해부학, 생리학, 요가교수법, 아사나원리 등 이론수업과 요가수련실습, 요가지도실습, 요가호흡법, 잘라네티 등을 수업한다. RYTK300요가강사 과정을 수료 후 요가지도자로서 활동함과 동시 마이요가 맴버십에 가입할 수 있어 요가 입문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발목 부상으로 요가를 접하면서 건강을 되찾은 경험으로 요가원을 오픈한 샨티요가의 홍청조 원장은 부상과 결혼, 임신으로 요가를 쉬게 되는 것이 아쉬워 요가의 흐름을 잊지 않기 위해 요가원을 오픈했는데 단순히 다이어트의 목적의 운동이 아닌 건강한 삶을 위한 정신적 신체적 치유와 교정의 수련을 목적으로 운영한다고 요가원 운영 철학을 밝혔다.

 

이런 샨티요가 홍청조 원장의 철학과 함께 이번에 개강하는 RYTK300요가강사 지도자과정 역시 회원의 몸을 살피고 소통할 수 있는 지도자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다. 보여지는 것에 집중하지 않고 천천히 꾸준히 수련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도자를 만나고 싶다고 덧붙인다.

 

오산요가 샨티요가에서는 아쉬탕가, 리프레쉬릴렉스, 빈야사, 핫요가, 인요가, 아디다스, 비트, 소도구필라, 플라잉, 젠링테라피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그 중에서 초보자나 직장인들에게 이완효과가 큰 리프레쉬릴렉스 수업이 인기가 있고, 꾸준히 오래 수련한 회원들은 정적인 듯 하지만 활동적인 아쉬탕가요가 프로그램을 선호하여 인기가 높다고 한다. 오산의 지역적인 상황에 맞춰 처음 요가를 접하는 초보자들에게 부담감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소개하고자 하는 샨티요가의 배려심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이번에 개강하는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반은 매주 토요일 주말반으로 진행되며 1231일 이전 등록 시 교육비 10% 할인하는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도자과정 등록 시 6개월 무료수련 혜택과 고급 양장본의 요가 교재를 증정하고 있다.

 

치유과 교정의 건강 개선을 위한 요가원에서 지도자과정 전문교육관으로 발돋움하는 샨티요가의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 과정과 이벤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산 샨티요가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24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