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14 19:08:42
기사수정

1:1 체형교정 전후비교(Before&After) 요가필라테스 퍼스널트레이너 자격증과정, 밸런싱요가&필라테스 개강

 

 

요가·필라테스 퍼스널 트레이너 자격증과정이 서울 강서구 양천 밸런싱요가&필라테스 증미점을 비롯해 제주 노형점, 일도점, 아라점 등 전국 지점에서 개강을 앞두고 교육생을 모집한다.

 

최근 건강과 체형교정, 다이어트 등에 대한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건강과 균형 있는 삶을 위해 요가와 필라테스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반면 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전문적인 운동 처방과 운동 지도를 해줄 수 있는 전문 인력은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1:1 체형교정 전후비교(Before&After)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요가·필라테스 퍼스널 트레이너 자격증과정은 다이어트, 체형교정, 만성통증 등 예비 고객들의 다양한 몸의 문제들을 읽어 내고 정확한 운동 처방을 해 줄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많은 요가·필라테스 센터 운영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요가·필라테스 퍼스널트레이너 자격증과정은 체형변형, 체형상담, 바른체형운동처방, 전후비교와 피드백, 체형 근육학에 관한 전문적인 방법과 요가·필라테스 센터를 방문하는 예비 고객을 주요 고객으로 유치하고 매출 증진을 이룰 수 있는 상담 기법 등 센터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1:1 체형교정 요가&필라테스 프로그램 진행 후 전후비교(Before&After)를 측정하여 현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근거중심의 과학적 접근으로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증미역 요가, 밸런싱요가&필라테스 오성호 대표는 최근 요가나 필라테스를 통해 체형교정에 관심을 갖고 방문하는 고객들은 눈으로 직접 달라지는 자신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원인 치유가 아닌 증상치유만으로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지 못하고, 원인 치유로 인한 달라진 몸의 상태를 과학적 기기를 통해 근거 중심으로 제시하는 상담 스킬은 필수적이 되었다.”고 설명했다.

 

밸런싱요가&필라테스의 요가·필라테스 퍼스널트레이너 자격증과정 개강을 앞두고 전국 요가 강사들을 대상으로 Before&After 눈으로 확인하는 체형교정설명회 및 워크샵을 1026일 밸런싱요가&필라테스 증미점에서 개최한다.

 

요가·필라테스 퍼스널트레이너과정 개강과 워크샵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밸런싱요가&필라테스 증미점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23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