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0 10:04:02
기사수정

시흥필라테스 더필라테스다움, MPA국제필라테스 지도자과정 개강




필라테스 회원들과의 소통과 융합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경기 시흥 더필라테스다움은 MPA필라테스의 시흥교육관으로 선정되어 오는 10MPA국제필라테스강사 자격과정 주말반을 개강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인에게 필요한 치유 중심의 국제필라테스 자격과정을 운영하는 MPA(Medi Pilates Alliance) 필라테스의 시흥교육관으로 지정된 더필라테스다움은 MPA의 표준화되고 체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자격증 발급 후에도 정기적인 특강과 교육을 통해 강사들이 지속적으로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경기 시흥 목감에 위치한 더필라테스다움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가족과 함께, 가족과 같은 센터 분위기를 추구하고자 하는 목표로 오픈했다. 더필라테스다움 조유미 대표는 사람과 사람, 마음과 마음을 소통하여 회원들의 불필요한 통증과 직장이나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 해소를 우선시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1:1 개인레슨과 듀엣, 5:1 그룹수업 등을 진행하고 있는데, 1:1 개인레슨은 통증 부위에 대한 집중 프로그램으로 수업 외에도 몸과 맘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사적인 소통의 시간으로 활용되어 운동효과를 높이고 있다고 한다. 그룹레슨 역시 회원들의 이름과 성향, 체형까지 으로 외워 디테일하게 소통되고 있어 회원들과의 융합이 빠른 편이라고 한다.

 

한편 목감기구필라테스 더필라테스다움은 캐딜락, 리포머, 체어, 바렐, 캐포머, 스프링보드 등 다량의 필라테스 기구 외에도 유산소운동을 위한 사이클과 일립티컬 등이 구비되어있고, 마사지체어를 비롯한 다양한 휴게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남녀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필라테스다움의 조 대표는 MPA국제필라테스 자격증과정에 관해 필라테스는 어디가도 배울 수 있다. 필라테스강사는 동작만을 티칭해주는 사람이 아니며, 늘 틀에 박힌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 또는 우물 안에 갇혀있는 지도자가 아닌 배움의 목마름이 있도록 성장해나갈 수 있는 필라테스 강사로 이끌 계획이라고 밝혔다.

 

필라테스강사자격증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경기 시흥 더필라테스다움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20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