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7 15:38:13
기사수정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샤나필라테스&요가는 오는 6월과 7월 테라피월 필라테스와 테라피월 요가 자격증 과정을 개강한다.

 

한국형 테라피요가의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는 테라피월 요가 자격증과정은 테라피월을 활용하여 공간 대비 다양한 요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테라피 요가 프로그램으로, 샤나필라테스요가는 새롭게 테라피월 필라테스 자격증 과정을 신설하고 선보인다.

 

테라피월 필라테스는 테라피월을 이용하여 매트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스프링보드의 동작들을 총체적으로 활용하는 멀티풀 필라테스 프로그램으로, 1:1 개인 PT수업과 그룹수업에서 인원을 다양하게 수용할 수 있는 자격과정이다.

 

오는 69() 개강하는 테라피월 필라테스 자격증 과정은 총 5주 동안 월 스트랩, 스프링 바, 폼롤러, 테라밴드, 풋 스트랩 등 테라피월 소도구를 활용하여 골반과 척추 유연성 및 안정화, 어깨 교정 및 안정화, 하지 교정 및 강화, 선 자세 교정 및 안정화 등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테라피 필라테스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샤나필라테스요가 조연정 원장은 최근 들어 테라피월에 많은 관심과 문의가 늘고있는 만큼 국내 테라피 산업을 이끌 수 있는 기대감이 엿보인다. 이와 함께 테라피월을 활용한 필라테스 자격증 과정을 신설하여 새로운 테라피월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요가 자세 교정의 효과로 잘알려져 있는 테라피월 요가 강사과정은 714() 개강하여 총 6주 과정으로 진행한다. 테라피 요가월 이완요법과 강화요법을 전수하고 척추와 아사나 동작 및 상, 하지 골격에 대한 이해와 근육별 핸즈 온과 티칭법 등 전문적이며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테라피월 요가와 필라테스 자격증과정 개강에 샤나필라테스요가는 얼리버드 등록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59일까지 테라피월 필라테스 자격증 과정을 등록할 경우 20% 할인하며, 테라피월 요가 자격증 과정은 612일까지 10% 등록 할인 혜택을 준다.

 

테라피월 자격과정을 이수하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민간자격 등록된 요가테라피스트자격증이 발급되며, 주무부처는 국내 유일 보건복지부에서 관리 감독한다.

 

테라피월 자격과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샤나필라테스&요가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07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