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1 15:18:51
기사수정



강서구 증미역에 위치한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한국치유요가협회의 직영교육관으로써 매년 수백 명의 요가강사를 배출하는 RYTK300 요가강사자격증 과정을 오는 2월 16일에 모집한다고 밝혔다.


RYTK300요가강사자격증 과정은 전문강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으로, 기초이론과 실기 및 참여교육과 개인 실습 등 실전형 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 전문 강사를 통해 해부학 과정을 수료하고 체계적인 체형분석을 통한 맞춤 운동프로그램을 제안할 수 있게 되어 취업과 창업에 유리하다.


증미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요가지도자 과정에 등록한 예비강사들에게 얼리버드 등록 5%할인, 일반수련 수강무료 1년, 요가필라테스 퍼스널트레이너 ttc, 아쉬탕가요가 ttc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요가필라테스퍼스널트레이닝 전문센터로 회원 개개인의 건강을 1:1로 캐어하는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회원이 수련을 하기 위해 센터를 방문하면 문진 상담을 통해 생활패턴, 식사습관 및 병력 등을 파악하고 필요한 운동과 식습관에 대해 체성분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BODYCHECK 시스템을 이용해 구체적으로 체형을 분석하고 그에 따른 자세한 운동처방을 받게 된다.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퍼스널트레이닝 시스템 이외에도 플라잉요가, 메디컬요가, 요가PT, 필라테스, 강사자격증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지도자과정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증미 '밸런싱요가&필라테스'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86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