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8 11:36:51
기사수정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중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울산점 별관에 입점 예정인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은 오는 12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115일부터 1214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상담만 받아도 고급 필라테스 양말 증정, 브레인테라피 무료 검사 혜택과 1개월 등록 시 요가 타올, 3개월 등록 시 요가복, 6개월 등록 시 수소수 미스트기 또는 최고급 나디요가매트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29일까지 등록한 회원에 한해 오픈 전까지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은 최첨단 체형 분석 장비(Inbody, Bodycheck)를 모두 갖추고 과학적 진단을 바탕으로 한 개인 맞춤형 운동처방을 내려주는 요가 및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다. 힐링요가, 플라잉요가, 하타요가, 임산부 요가, 빈야사요가, 테라피요가 등의 요가 전문 프로그램과 기구 필라테스, 매트&소도구 필라테스 등의 필라테스 전문 프로그램이 일대일 수업, 듀엣 수업, 4:1 소규모 그룹수업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사단법인 한국치유요가협회의 울산 남구교육관으로 지정되어 대한민국 표준 요가강사자격증 과정인 RYTK300 지도자과정과 MPA필라테스의 프리미엄 국제기구필라테스지도자 자격증 취득과정이 진행된다.

 

아울러 테라피월(Therapy wall)을 활용한 신개념 테라피요가 프로그램 및 뇌파 측정과 뉴로피드백 훈련을 통해 치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브레인테라피 프로그램 등 타 센터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특화된 테라피 프로그램이 선보일 예정이어서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은 백화점에 입점하는 만큼 고급화전략 콘셉트에 따라 기존의 다옴필라테스 인테리어보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설계되었다. 요가룸과 필라테스룸을 넓게 확장하고 최고급 자재를 사용하여 쾌적하고 차별화 된 수련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의 이영희 원장은 울산점이 현대인의 육체적, 정신적 불균형과 결핍 그리고 자연과의 부조화로 인한 질병 등을 치유하고 진정한 나 자신을 만나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다옴에서만 접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의 건강 향상과 개선에 이바지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 원장은 원광디지털대학교 요가명상학과 학사와 자연건강학과 요가명상 석사를 졸업하고 한국치유요가협회의 요가테라피스트, 국제필라테스 지도자, 브레인테라피 지도자 과정을 취득하였으며 현재는 해달 요가테라피연구소 원장, 대한필라테스회 이사로 활동하는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

 

프리세일과 수업 일정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47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