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5 09:25:10
기사수정



경남 김해시 진영읍에 위치한 다옴필라테스·요가 진영점은 10월 국제기구필라테스 지도자 과정 주말반을 개강한다.

 

요가 및 플라잉요가 전문 수플라잉미핫요가 1호점에 이어 확장 오픈 된 다옴필라테스·요가 진영점은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로 운영된다. 리포머, 체어, 바렐, 캐딜락 등 다양한 필라테스 수업이 진행되고 몸의 부담 없이 근력 강화, 유연성 향상, 코어 단련 및 탁월한 교정과 재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다옴필라테스·요가 진영점에서 진행되는 국제기구필라테스 강사 자격증 과정은 김해 진영 지역에서 최초로 진행되어 예비 필라테스 교육생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은 양질의 커리큘럼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옴필라테스·요가 진영점을 운영하는 복상조 원장은 일상생활에서의 작은 불편함이 큰 고통으로 다가 올 수 있다는 것을 직접 경험했기에 요가와 필라테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신체와 정신의 건강함을 찾을 수 있도록 열심히 돕고 있다.”특히 지도자과정에 있어 교육생들과의 꾸준한 소통과 열정을 바탕으로 올바른 가르침을 전하며 실력 있는 강사를 양성하기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라고 전했다.

 

이번 국제기구필라테스 강사 과정 등록자에게는 일반수업 무료 혜택이 주어지고, 일반 회원들에게는 수업료 최대 30% 할인 혜택 및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 재등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한편 수플라잉미핫요가 1호점은 친환경요가매트 브랜드, 나디매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친환경 고무 소재로 제작되어 발암 물질로부터 자유롭고, 3중 적충 공법으로 높은 밀착력을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진 나디매트를 대량 공급받아 회원들이 정확하고 완벽한 아사나 동작을 매트 위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필라테스 강사 과정과 기구 필라테스 수업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06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