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09 11:44:04
기사수정



부산 개금에 위치한 나무요가&필라테스는 오는 9MPA 매트&소도구 필라테스지도자 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MPA필라테스강사 과정은 필라테스 전문 강사를 양성하기 위한 프리미엄 교육과정으로 이론, 실기, 참여 교육, 실습 등 실전형 교육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민간 자격증이 발급되는 자격과정이다. 전국 110여 개의 기구 및 매트 필라테스 교육관을 운영하고 매년 우수한 필라테스 강사를 지속해서 양성하며 공신력을 자랑하고 있는 MPA필라테스의 체계적인 한국형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필라테스 강사로서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다.

 

한편 부산 필라테스, 나무요가&필라테스는 필라테스지도자 양성 과정 외에도 명상과 요가 테라피를 접목한 일반 수련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타 필라테스 센터와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소도구 필라테스 프로그램 중 짐볼 필라테스는 몸의 변화를 직접 느낄 수 있어 회원들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나무요가&필라테스를 운영하는 박채은 원장은 필라테스는 근육이 가장 효율적으로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여 질병에 노출될 위험성을 줄이며 외형적으로도 자신감을 높이는데 매우 탁월하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박 원장은 과거 발레를 전공하면서 몸의 불균형으로 인한 통증이 찾아 왔고, 필라테스를 통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면서 지도자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기에 그 누구보다 재활이 필요한 사람들의 고통과 원하는 바를 잘 이해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박 원장은 몸이 틀어지면 마음도 틀어지게 되듯, 바른 몸 안에 바른 생각을 담을 수 있도록 자세의 균형뿐만 아니라 마음의 균형도 잡을 수 있는 지도자를 양성하고자 한다. 수년간의 테라피 연구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 강사들이 많이 어려워하는 해부학을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라며 필라테스 강사 양성과정에 대한 당찬 포부를 내비췄다.

 

나무요가&필라테스는 매트&소도구 필라테스강사자격증 과정을 9월 이전 조기 등록하는 교육생에 한해 대학생 10% 할인, 교재 무료 지급, 합격할 때까지 연습시간 충분히 보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수업 및 필라테스 자격증 과정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나무요가&필라테스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63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