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7 11:36:04
기사수정


    

경남 양산에 위치한 비벨르필라테스는 오는 811MPA국제기구필라테스 강사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MPA필라테스 자격과정((Medi Pilates Alliance)은 인체 움직임의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현대인들의 통증관리 및 재활치료에 목적을 둔 전문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프리미엄 교육과정이며 이론, 실기, 참여 교육, 개인 실습 등 실전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또한 전문가에 의해 진행되는 해부학 과정과 체형별 프로그래밍을 위한 체형분석 과정도 주목할 만하다.

 

한편 양산 필라테스, 비벨르필라테스는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유산소 및 근력 운동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는 소도구 필라테스반, 몸의 정렬을 맞추기 위한 기구 필라테스반, 안정기에 접어든 임산부들을 위한 임산부 필라테스반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거북목이나 척추측만, 틀어진 골반으로 인해 통증을 호소하는 회원들의 컨디션에 맞추어 모든 수업은 진행된다.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한 회원에게는 맞춤형 개인레슨이 제공되며, 실력 있는 강사의 지도하에 몸의 정렬을 바로 세우고, 필요한 근력을 차근차근 쌓을 수 있다.

 

비벨르필라테스 정득귀 원장은 필라테스라는 운동은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극대화해 생기를 불어넣고 균형 잡힌 근육의 발달과 이완으로 컨트롤하는 능력을 높이는 과정의 연속이다. 자신의 몸에 불편함을 느끼던 회원들이 필라테스를 통해 통증이 완화되고 변화되어가는 것을 볼 때 가장 큰 기쁨과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정 원장은 앞으로도 회원들의 내적 및 외적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질 높은 교육과 인턴 과정을 통해 훌륭한 필라테스 강사를 양성하는 것에 주력하고자 한다. 필라테스 수련을 해 온 지 10년이 넘었고 앞으로의 50년도 필라테스와 함께 할 것이다.”라며 필라테스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앞으로의 당찬 포부를 전했다.

 

비벨르필라테스의 MPA국제기구필라테스 자격과정과 국제매트필라테스 자격과정을 동시 등록하는 교육생들에는 제1기 지도자반 수강료 10% 할인 혜택과 기구 필라테스 108회권 및 소도구 필라테스 1년권, 해부학 수업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811일 개강되는 MPA필라테스 자격증 및 수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비벨르필라테스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59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