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5 13:46:45
기사수정



몸스토어는 나디(NADI) 요가매트, 마스터라인을 출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마스터라인의 나디M 요가매트는 기존의 얇고 좁았던 아사나라인을 더욱 진하고 두껍게 보완하였으며 길이를 늘려 정확한 요가 자세와 밸런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요가지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요가매트로 알려진 나디매트는 일반적인 매트와는 달리 매트 위에 아사나라인이라는 기준선이 그려져 있어 손과 발의 자세를 잘 잡을 수 있도록 하고, 정확한 아사나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안내자 역할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중 적충 공법으로 제작되어 미끌림 방지층, 내구성 강화층, 쿠션 층이 나눠져 있다. 매끈한 표면은 운동하기에 아주 적합하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밀착력을 유지한다. 또한 땀을 흘려도 밀리지 않아 여유롭고 즐거운 운동의 세계로 이끌어 준다. 발레 하듯 우아한 동작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요가매트 나디M은 사용할수록 몸을 아름답고 정확한 밸런스로 잡아준다며 나디매트 사용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친환경 고무매트, 나디매트는 복원력 역시 매우 뛰어나다.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매트에서 다양한 운동 동작을 시행할 때 몸의 충격완화 및 밸런스 유지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며 우수한 복원력으로 인해 손자국, 발자국, 장시간 앉아있다 보면 나타날 수 있는 엉덩이 자국까지 금방 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쿠션과 충격 흡수력이 뛰어나 매트 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나디는 친환경 천연고무 재질로 특수 설계되었으며 PVC소재를 쓰지 않고 PER 소재를 사용하여 인체에 유해한 독소를 방출하는 문제에서도 자유롭다.

 

한편, ()한국치유요가협회 마이요가멤버쉽회원에게는 오는 731일까지 나디매트 구입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나디 매트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몸스토어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54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