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옴필라테스·요가 경남창원본원, ‘요가 철학 용어’ 워크샵 7월 28일 개최 - 다옴필라테스·요가 경남창원본원, ‘요가 철학 용어’ 워크샵 7월 28일 개…
  • 기사등록 2018-07-24 12:10:01
기사수정


 

경남 창원에 위치한 다옴필라테스·요가는 오는 728요가 관련 철학 용어에 대한 이해마이요가멤버십 워크샵을 개최한다.

 

본 마이요가멤버십 특강은 요가지도자과정을 교육하는 교육관장이나 RYTK300 요가강사과정을 수강 중인 예비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요가와 관련된 주요 용어의 철학적 배경과 연관된 의미를 살펴보며 개념을 명확하게 정리해 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요가지도자 과정을 수강 중인 교육생들에게는 요가 철학 이론 자격검정 대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 특강을 진행하는 김형준 강사는 인도 Delhi University 철학 박사이며, 현재 원광대학교 동양학 대학원 요가학과 교수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학파로 보는 인도철학’, ‘이야기인도사’, ‘인도신화등이 있다.

 

마이요가멤버십 관계자는 “RYTK300 요가자격증 과정을 수강 중인 예비 지도자들은 물론 요가 철학 이론을 지도해야하는 요가 지도자들의 경우에도 요가 용어를 깊이 이해하고 이를 전달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본 특강을 통해 어렵게 느껴졌던 요가 철학 용어에 대한 의미와 개념을 쉽게 정리해 보며 요가를 더욱 폭넓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요가 철학 용어 특강이 진행되는 창원 필라테스, 다옴필라테스는 ()한국치유요가협회의 직영관으로 친환경 소재의 인테리어와 호텔식 서비스를 자랑하는 요가 &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다. 오는 8월에는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41 기구 필라테스 수업 등록 시 25% 할인과 요가 수업 6개월 등록 시 30% 할인을 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요가 철학 용어에 관한 특강 및 다양한 전국 특강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51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