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14 11:43:34
기사수정



종로필라테스, 국민대 다옴필라테스가 오는 21일 오픈 기념 프리세일을 진행한다.

30%할인 이벤트와 상담만 받아도 기념 선물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이에 가까운 성신여대생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발레 필라테스 프로그램 및 필라테스강사자격증 교육, 자세교정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더불어 인기다.


종로 필라테스, 국민대 다옴필라테스는 필라테스.요가의 국내 최대 인프라를 가진 테라피웍스와 사단법인 한국치유요가협회가 함께하는 휘트니스 컨텐츠 산업이다.

다옴필라테스는 쾌적한 환경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고품질 친환경 필라테스기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전문적인 지도자 양성을 위한 국제통용 자격과정인 MPA필라테스자격증 즉 ‘MPA필라테스지도자과정을 교육하는 곳이기도 하다.

MPA필라테스 자격과정은 전문 교수가 진행하는 해부학과정과 기구티칭 및 체형분석 등 이론과 실기교육을 세밀하게 다루는 전문적인 수업으로 이뤄진다.


한편 종로에 위치한 국민대 다옴필라테스는 자연치유를 바탕으로 심신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맞춤형 여성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구필라테스지도자 과정 수강 및 자세한 사항은 국민대 다옴필라테스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08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