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30 16:41:44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 112주차 특강이 전국에서 개최된다. 마이요가멤버십은 ()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정회원으로, RYTK300 요가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요가에 관심 있는 일반들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1111() 전주 포모사플라잉아트요가(원장 안우향)에서 김민정 원장(메디슬링 아카데미 대표)[메디슬링 플라잉] 특강이 개최된다. 원포인트 해먹을 이용, 플라잉댄스와 요가를 접목해 진행되는 [메디슬링 플라잉]은 다이내믹하고 전문적인 플라잉요가라 할 수 있다.


 

부산 김민경메디요가(원장 김민경)에서는 강신정 원장(포모사플라잉치유요가)의 강의로 [브릿지하타 브레스요가] 특강이 열린다. 강신정 원장은 젠링, Breath, 브릿지하타요가가 만나면 그 시너지 효과는 매우 크다. 독창적인 뮤직 플로우에 웜업과 쿨다운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브릿지하타만의 장점과 효율성을 부각시킬 수 있다고 설명한다. 또한 음악과 함께 젠링을 이용한 스트레칭과 마사지로 근육의 가동범위를 넓혀 현대인들에게 유익한 워크샵이 될 것이라고 덧붙인다.



 

12() 인계 살린요가는 지난 9월에 이어 서정식 원장의 [요가치킷사 테라피요가] 특강이 진행된다. 가장 오래된 의학이라 할 수 있는 요가를 통해 척추와 골반 불균형을 체크하고 디스크 등 치유요가 수련의 시간이 될 것이다.

 

같은 날 필라테스 특강인 [매트 필라테스]는 진주 몸사랑요가(원장 박서연)에서 이지혜 교수(서울종합예술학교)의 진행으로 열린다. 매트 필라테스는 인체의 중심인 코어의 발달과 기능을 키움으로써 몸의 힘과 균형 및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매트 필라테스의 다양한 움직임으로 신체 조절능력을 높이는 방법을 배워본다.

 

매주 전국에서 열리는 RYTK300요가강사 및 마이요가멤버십 특강 신청은 마이요가멤버십 홈페이지(www.myyoga.co.kr)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684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