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25 09:15:00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의 111주차 특강이 해부학과 필라테스, 브릿지하타, 플라잉 등 다양한 내용으로 전국에서 개최된다.


114() 필라테스 특강인 [산전산후 고프론 필라테스]가 서민경메디요가&필라테스(원장 서민경)에서 개최된다. 임산부도 엎드려 운동할 수 있는 고프론 기구 필라테스 운동법 및 산전산후의 임산부 운동 프로그램 지도법에 대해 살펴본다.

일산 윤채림핫요가(원장 윤채림)에서는 정준익 원장(리발란스체형교정 대표)의 강의로 [어깨 통증예방을 위한 해부학]특강이 진행된다. 현대인들에게 잘 나타나는 어깨 충돌증후군의 원인과 그 예방 지식에 대해 알아본다.


울산과 부산에서는 빈야사요가를 주제로 한 [빈야사플로우요가][덤벨빈야사요가]가 진행된다. 울산 ZEN요가&필라테스(원장 박필연)에서 박소현 원장(바바핫요가 대표)이 진행하는 [빈야사플로우요가]에서는 강한 것 같지만 부드럽게 물 흐르듯 이어지는 빈야사 플로우 요가를 통해 우리 몸의 안정성을 찾아 쉽게 접근하는 시간을 가진다. 그리고 부산 나무요가&필라테스(원장 김권하)에서는 근력운동 덤벨 동작과 요가의 조합으로 파워풀하고 동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안근희 강사(에이티요가 대표)[덤벨빈야사요가]특강이 진행된다. 안근희 원장은 체지방은 적고 근육량을 높여 탄력있는 몸매를 위한 특강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4()5() 연이어 구미에서 [플라잉요가 서커스][요가치킷사 테라피요가]가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김진아 강사의 진행으로 아이엠요가(원장 홍영선)에서 열리는 [플라잉요가 서커스]는 플라잉요가에 고난이도 서커스동작을 접목시켜 플라잉요가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 다온요가플라잉(원장 이채원)에서 개최되는 [요가치킷사 테라피요가]는 가장 오래된 의학이라 할 수 있는 요가를 통해 척추와 골반 불균형을 체크하고 디스크 등 치유요가 수련의 시간이 될 것이다.


5() 수도권 광명 요가힐에서는 권수련 원장(아힘사 대표)[요가해부학을 기반으로 한 아사나 지도법]이 개최된다. 이론적 수준을 넘어 해부학적 이론이 살아있는 아사나 실기를 통해 어떻게 체득하는지 직접적인 경험을 하게 된다.


또한 중부권 공주 핫요가월드에서 [브릿지하타아트요가]특강이 강신정 원장(포모사플라잉치유요가 원장)의 진행으로 열린다. [브릿지하타아트요가]는 현대요가의 기본인 하타요가와 요가 호흡을 대중음악에 맞추어 작품화 한 요가로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마이요가멤버십은 ()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정회원으로,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요가에 관심 있는 일반들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매주 전국에서 열리는 RYTK300요가강사 및 마이요가멤버십 특강 신청은 마이요가멤버십 홈페이지(www.myyoga.co.kr)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681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