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17 14:27:44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 10월 4주차 특강이 다양한 주제와 내용으로 전국에서 개최된다.


마이요가멤버십은 (사)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정회원으로,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요가에 관심 있는 일반들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10월 25일(수) 서울 신대방 메디요가&필라테스에서는 젠링마스터들의 <젠링 워크샵>이 진행된다. 최근 새로 탄생한 손현주, 강은주 젠링마스터들의 워크샵 진행으로, 인체의 곡선에 맞게 제작된 젠링으로 척추스트레칭, 근육&근막이완 마사지, 코어트레이닝 훈련을 통해 신체의 가동성을 정상범위로 끌어올리는 치유, 관리 워크샵이 될 것이다.


28일(토)에는 구미 다온요가플라잉(원장 이채원)에서 <브릿지하타아트요가>가 강신정원장(포모사플라잉치유요가 원장)의 진행으로 열린다. 브릿지하타아트요가는 현대요가의 기본인 하타요가와 요가호흡을 대중음악에 맞추어 작품화 한 요가로, 요가의 근간을 살린 동작과 대중적인 음악의 절묘한 만남으로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같은 날 <테라피밴드>와 <달콤시원한 볼테라피>의 테라피요가 특강이 전주와 성남에서 각각 열린다. 테라피밴드는 유현주 원장(올바른요가 운동처방센터 대표)의 직강으로 밴드의 원심성 수축운동을 통해 고관절의 강화, 림프순환 및 척추의 전체적인 균형을 이루는 데 중점을 두어 진행된다. 성남 달콤요가 원장인 최다희 강사의 달콤시원한 볼테라피 요가는 볼 소도구를 통해 트리거 포인트(Trigger Point)와 근육 유착을 해소하고, 알아차리지 못했던 내 몸과 마음의 긴장들을 풀어보며 감춰져 있던 몸의 다양한 언어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요가의 음양의 기운을 조화롭게 결합하는 <하타요가>가 울산 정정희메디요가&필라테스(원장 정정희)에서 개최된다. 하타요가 강사인 라자명상센터 대표 박춘용 원장은 “하타요가를 꾸준히 수련하다 보면 호흡과 집중력이 깊어지고 통증과 자신 속의 부정을 다스릴 수 있는 힘이 생겨 바라보고 들여다보는 능력이 깊어진다“ 고 강조한다.


29일(일) 정준익 강사(리발란스체형교정 대표)의 강의로 구리 공응경마음요가연구소(원장 공응경)에서 진행되는 <어깨 통증예방을 위한 해부학>특강에서는 현대인들에게 잘 나타나는 어깨 충돌증후군의 원인과 그 예방 지식에 대해 알아본다.


매주 전국에서 열리는 RYTK300 요가강사 및 마이요가멤버십 특강 신청은 

마이요가멤버십 홈페이지(www.myyoga.co.kr)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674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