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10 10:25:00
기사수정
10월 3주차 마이요가멤버십 특강이 전국에서 개최된다.




10월 3주차 마이요가멤버십 특강이 전국에서 개최된다.


마이요가멤버십은 (사)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정회원으로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요가에 관심 있는 일반들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마이요가멤버십 특강은 매월 전국적으로 20~30개 정도의 워크샵으로 이뤄진다.  


10월 21일(토) 대구 이너피스요가(원장 안수정)에서는 임안나 강사의 <포레스트 요가, 나의 마음과의 소통(Embodying Spirit)> 워크샵이 진행된다. 포레스트 요가의 후굴(backbend) 수업구성을 통해 통증이 있는 척추의 공간에 깊은 호흡과 요가자세를 연결하여 감각을 깨우고, 그 과정을 통한 경험과 배움들이 자신의 삶에 어떻게 건강하고 진실되게 치유의 과정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지 알아본다.



22일(일)에는 진주몸사랑요가&필라테스(원장 박서연)에서 현대 대체의학에서도 절대적인 위치에 있으며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요가라 할 수 있는 테라피요가 특강인 홍민영 원장(수카요가원)의 <빈야사 테라피요가>가 진행된다. 


같은 날 인천 엔젤스핫요가(원장 김현민)에서는 권수련 원장(아힘사 대표)의 <요가해부학을 기반으로 한 아사나 지도법>이 개최된다. 이론적 수준을 넘어 해부학적 이론이 살아있는 아사나 실기를 통해 어떻게 체득하는지 직접적인 경험을 하게 된다.



필라테스 특강인 <매트 필라테스>는 구미 다온요가(원장 이채원)에서 이지혜 교수(서울종합예술학교)의 진행으로 열린다. 이지혜 교수는 인체의 중심인 코어의 발달과 기능을 키워주는 필라테스는 근육의 약한 부분을 강화시키고 유연성을 증가시켜 몸의 힘과 균형,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 데 효과적이라고 강조한다. 매트를 이용한 다양한 움직임으로 신체 조절능력을 높이는 방법을 배워본다.


한편 RYTK300요가강사 및 마이요가멤버십 특강 신청은 

마이요가멤버십 홈페이지(www.myyoga.co.kr)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666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