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08 15:11:10
기사수정
강원도 영월에서 차크라의 빛·소리·향을 주제로 요가 컨퍼런스 및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어둠 속 한줄기의 빛과 같이 우리의 마음을 적혀줄 ‘2017 실버라이닝 요가콘서트’가 강원도 영월에서 10월 20일(금)~22일(토) 3일간 열린다. 

2017 실버라이닝 콘서트는 국제적인 요가 컨퍼런스와 다양한 문화 예술 콘텐츠를 통해 인간의 존엄적 경험과 가치를 소통하는 기회가 확산될 수 있도록 일상의 스트레스 해소와 정신적 치유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컨퍼런스와 콘서트, 문화, 레저, 테라피 체험 등의 다채로운 행사로 참가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해 줄 예정이다.

첫째 날인 20일(금)에는 오전 11시30분에 시작하는 개회식과 요가 아트 퍼포먼스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2시에 실버라이닝 요가 컨퍼런스 1부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한국치유요가협회, 한국인도철학회, 원광디지털대학교 등이 한자리에 모여 요가 치유 및 자연치유, 인도철학에 관한 발표 및 토론을 진행한다. 이번 자리를 통해 국내외의 요가 전문가들의 심도 깊은 강연을 들을 수 있다. 

둘째 날인 21일(토) 오전 10시부터는 영월의 자연을 더 가까이서 교감하고 즐길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 래프팅&ATV, 서바이벌, 골프 등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당일 오후 1시30분부터 실버라이닝 요가 컨퍼런스 2부가 시작된다. 요가컨퍼런스 2부에서는 미국 TriYoga®의 인텐시브 워크숍, 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의 자연치유 관련 특별강연이 준비되어 요가 수련 및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오후 4시부터는 야외 특설 무대에서 실버라이닝 아트콘서트가 열리며 아트콘서트 1부에서는 일렉트로닉 음악 DJ 공연, R&B 밴드 공연, 개회식, 요가 일루미네이션 아트 퍼포먼스, 패션쇼 Stage1 요가&패션어워드 등이 개최된다. 아트콘서트 2부에서는 뮤지컬 명장면 공연, 패션쇼 Stage2 프로페셔널 패션쇼가 열린다. 이어서 3부에서는 요가&패션 어워드(시상식), 뮤지컬 갈라쇼, K-POP, 힙합 공연 등 축하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오후 10시부터는 실버라이닝 D.S.L 풀 파티가 열린다. 장르별 최고의 DJ들이 선사하는 특별한 음악과 아름다운 조명 그리고 아로마로 최고의 분위기를 만들어 내며 스트레스 해소와 스파 시설을 이용해 심신을 치유하는 경험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마지막 날인 22일(일)은 오전 9시부터 힐링 스파 수치료가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스파시설과 수소탕 및 동굴 스파 이용을 통해 수소수의 항산화 및 노폐물 배출 등 치료효과를 체험하고 몸과 마음을 이완하며 단순한 물놀이를 넘어서 즐거움과 휴식 그리고 치유까지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어서 오전 10시에는 TriYoga의 스페셜 모닝 세션으로 요가수련 후 실버라이닝콘서트가 마무리 될 예정이다. 

이번 실버라이닝 콘서트를 통해 삶의 한줄기 빛을 밝히며 그 의미를 되새기고 서로간의 교감과 소통, 자연과의 교감, 그로부터 오는 힐링과 치유의 경험을 몸소 느껴보자.


문의 및 신청

02-813-8080

silverlining.reg@gmail.com

http://www.slyfestiva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639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