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29 09:51:00
기사수정



매트 위에서 호흡과 명상, 다양한 자세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다스리는 요가. 최근에는 다양한 도구를 사용한 이색 요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성남 달콤요가&필라테스에서 만날 수 있는 체어 요가, 싱잉볼 회복요가(리스토러티브 요가)가 바로 그것이다. 체어 요가는 의자를 활용한 부드러운 하타 요가로, 바디 인지력을 높여준다. 굽은 어깨와 틀어진 골반에 변화를 주어 체형교정에 효과적이다. 싱잉볼 사운드 명상은 크리스탈 싱잉볼의 진동을 통해 우리 몸의 세포가 가진 고유한 진동을 회복시킨다. 싱잉볼 명상과 함께 이뤄지는 회복요가는 불면증과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수업이다. 임산부 요가클래스에서는 임산부를 위한 회복요가, 알렉산더 테크닉 위스파 호흡, 기혈순환 요가 등 특별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달콤요가 & 필라테스에선 모든 수업마다 10분씩 경추를 위한 소도구테라피를 활용하여 일자목, 거북목, 두통 완화를 돕는 힐링시스템이 진행된다.

달콤요가앤필라테스의 최다희 원장은 하타요가 티칭외에도 알렉산더 테크닉 교사, 싱잉볼 힐러, 소마코칭 전문가, 싱잉볼 스페이스 나다요가 창안자로 활동 중이다.

 

1년간 배운 수강생 김아림씨는 "소도구를 사용하며 굽은 어깨나 휜 다리가 많이 나아졌고 바른 자세를 가지려는 습관이 생겼어요. 혈액순환도 개선되었고 특히 조급하고 불안한 성격이 점점 여유롭게 바뀌는 걸 느끼면서 요가의 매력에 빠졌어요."라고 전했다.

 

성남 달콤요가&필라테스에서는 9월에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반과 리스토러티브 요가 전문과정을 개강하여 지도자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910일 개강하는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 과정에 등록하면 6개월 무료 수련 혜택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성남 달콤요가앤필라테스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622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