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04 17:22:02
기사수정
바다, 하늘, 호수가 어우러진 자연풍광, 고품격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누리며 요가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강릉 씨마크 호텔이다.



강릉에 위치한 씨마크 호텔은 1971년 문을 연 리애 강원도를 대표하는 호텔이었던 호텔현대 경포대의 명성을 이어 20157월에 개관한 5성 호텔이다. 씨마크(Seamarq)는 바다를 뜻하는 ‘Sea’와 최고급, 일류라는 의미의 불어 ‘Marq’의 합성어로 바다를 품고 있는 최고의 휴식 공간이라는 의미로 지어졌다. 대관령 산자락을 뒤로, 푸른 경포해변과 경포호수, 울창한 해송과 대나무 숲을 끼고 있어 강원도 천혜의 자연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세계 유명 건축가 리처드 마이어가 설계에 참여한 순백색의 호텔 건물은 강릉의 아름다운 자연과 공존할 수 있는 친환경 디자인으로 한국건축문화대상에서 2016년 민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옥 스위트인 호안재와 더불어 총 150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이 바다 한가운데 서 있는 듯한 오션뷰를 지녔다.


강원도의 멋진 자연 풍광과 함께 즐기는 레저 시설은 진정한 쉼을 추구하는 씨마크 호텔의 자랑거리 중 하나다. 바다와 하늘의 경계선, 그 가운데서 수영을 하는듯한 뷰를 가진 인피니티 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Beach on the Cloud)’는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어 계절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푸른 해송과 함께 즐기는 사우나 써멀스위트(Thermal Suite)’ 와 전문가의 섬세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스파 트리트먼트 더 리프레쉬(The Refresh)’ 역시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또한 바다를 바라보며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더 짐(The Gym)’,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클럽도 매일 이용 가능하다. 해수욕장이 개장되는 여름 시즌에는 비치 하우스(Beach House)’가 별도로 운영된다.


요가를 사랑하는 요가인이라면 씨마크 호텔에서 진행하는 요가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져도 좋을 것이다. 722~815일까지 매일 아침 06:30~07:10까지 40분 간 5층 야외수영장 데크에서 요가 실습을 통한 스트레칭과 신체활동을 주제로 요가수업이 진행된다. 요가 아사나 실습과 명상 등 힐링 요가를 통해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문의/수영장 컨시어지 033)650-7099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594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