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6-22 11:38:51
기사수정



요가지도자와 요가수련자를 위한 명품요가 매트인 나디(NADI)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명품요가 매트인 나디는 요가 지도자와 요가수련자들이 정확한 동작을 할 수 있도록 asana line을 매트 위에 프린팅하여 출시되었다.


요가매트 브랜드 나디는 특유의 프린팅은 강의 시 회원들을 쉽게 가르쳐 줄 수 있도록 나침반 역할을 하며, 매트 위에 그려진 기준선을 바탕으로 손발의 자세를 잘 잡을 수 있도록 안내자 역할과 정확한 동작으로 수련으로 인도해 준다.


명품요가매트 나디는 적당한 두께감로 구성되었고 쿠션감도 좋다. 복원력과 내구성 또한 뛰어나 요가강사와 지도자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다.


나디 매트 표면은 미끄러움을 최소화한 특유의 제작 공법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췄으며 매트 바닥면의 고무 재질은 친환경적 요가매트 소재로 사용되어 바닥과의 밀착력을 높였다.


나디매트는 블랙(Black), 라벤더(Lavender), 정글그린(Jungle Green), 인디언핑크(Indian Pink) 등 총 4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했다.

나디매트의 가격은 23만원이며 현재 나디 홈페이지에서는 출시기념으로 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나디 매트를 구입하면 자체 제작한 요가매트가방을 증정하고 있다. 이 매트가방은 수트케이스와 같이 요가복을 보관 및 이동을 할 수 있어 요가매트와 요가복을 함께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나디는 요가의 주된 목적을 인지하고 실천하여 보다 명확한 요가의 정점으로 인도하고 있다. 또한 요가지도자와 요가수련자를 위한 고급브랜드로써 제품의 고급화와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길로 도전하고 개척하는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요가 매트 나디에 대해 궁금하다면 나디 홈페이지(www.nadi.co.kr) 혹은 전화(02-6959-1337)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555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