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6-14 12:12:17
기사수정



요가테라피스트 교육기관인 요가테라피연구회는 613일 요가원, 자연치유센터, 힐링센터 등을 대상으로 요가테라피연구회 지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요가테라피스트는 세계적인 요법들을 융합하고, 의학적심리학적 지식으로 무장한 치유전문가이다. 요가테라피스트를 양성하는 기관인 요가테라피연구회는 요가강사를 육성하는 요가학원 뿐만 아니라 힐링센터, 자연치유센터 및 피부관리센터도 지부로 가능하며, 6월 가입에는 파격적인 혜택이 있다고 밝혔다.


지부가입의 혜택은 20181231일까지 월 회비 납부가 면제되며, 요가테라피스트 지부현판 무료 지원, 홍보, 월간 Yoga&Pilates 홍보 및 인터뷰, 포털검색 언론사 월1회 이상 배부, 요가테라피스트 레벨 1과정 추천 시 교육비 20% 지원, 지부장 추천으로 요가테라피스트 레벨 1과정 등록자 추가 10% 할인 등이 있다.



요가테라피연구회는 요가테라피스트와 관련해서 요가와 다양한 테라피 요법의 가치를 융합하고 있다. 문제시되는 비과학적인 부분에 대해 합리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이론적 체계를 확립하기 위한 노력도 하고 있으며 융복합요가치유학회를 비롯하여 컨퍼런스, 테라피 페스티벌, 콘테스트 등으로 보다 과학적인 연구와 보급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요가자격증 요가테라피스트의 육성 프로그램을 보완하고 있으며, 나아가 치유적 가치를 살리며 고유한 생활문화 영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연구하고 발전할 지부를 전국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제도적인 보완을 위해서 기존의 보건, 의료 영역을 존중하는 한편 치유의 가치를 살려 고유한 생활문화 영역으로 성장시키고자 요가테라피연구회는 생활치유요가라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 머리를 맞대고 있다.


요가테라피연구회 전국지부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사항은 요가테라피스트 홈페이지(www.yogatherapist.co.kr)와 전화(070-5102-6388)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545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