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6-01 13:30:37
기사수정




캐나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룰루레몬(lululemon)의 국내 세 번째 매장이 지난 5월 26일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했다. 현재 룰루레몬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삼성동 파르나스 몰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룰루레몬은 매장마다 주변 지역을 반영한 스토어 디자인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하남 스토어는 산을 아우르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모던하게 재해석해 매장의 피팅 룸 디테일과 팬츠 월 벽화에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총 280m2여 면적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공간뿐만 아니라 요가, 러닝, 명상 클래스 등 운동 및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스튜디오와 개인 락커가 게스트를 위해 갖춰져 있다.


또한, 룰루레몬의 커뮤니티 활동은 지역의 리더들과 함께 룰루레몬의 뛰어난 제품 디자인을 테스트하고 피드백을 주고받는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매장 오픈과 함께 국내 프로 철인 3종 경기 챔피언 오영환 선수(Watt’s Cycling 소속) 및 총 4명이 스타필드 하남 앰배서더로 함께할 예정이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로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룰루레몬은 요가, 러닝, 수상 스포츠, 사이클링을 비롯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스포츠 의류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542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