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0 23:45:46
기사수정



여왕의 도자기 ‘퀸즈웨어’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컬렉션이 특별한 5월 한식기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림색깔의 테이블웨어인 퀸즈웨어는 웨지우드의 정교한 기술과 유약 처리 방법 등으로 타 업체에서 생산된 제품보다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한다. 웨지우드의 퀸즈웨어는 테이블웨어뿐 아니라 장식용 제품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1759년 설립되어 260년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전통 있는 생활양식을 대표하는 영국 왕실이 인정한 브랜드 웨지우드에게 가정의 달 5월은 퀸즈웨어 출시와 한국 웨지우드 창립을 기념하는 달이다.

페스티비티는 풍부한 과일과 꽃 부케를 매듭으로 연결시킨 갈란드 장식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다양한 축제의 장식 등에 사용되는 갈란드 장식을 접시 테두리에 적용시킨 입체감이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인기 시리즈다.

이러한 페스티비티 컬렉션의 한식기 라인은 크림색깔뿐만 아니라 파스텔톤의 블루 컬러까지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블루, 퀸즈 아이보리, 우아한 그린, 사랑스러운 핑크 4가지 컬러로 더욱 풍부한 컬러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웨지우드는 특별한 날이 많은 5월 특별한 상차림, 소중한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원하시는 모든 이들에게 웨지우드 퀸즈웨어 페스티비티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510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