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0 23:31:39
기사수정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자외선 차단과 얼굴에 생기 부여까지 한 번에 가능한 ‘브이텐 유브이 쉴드 선스틱(V10 UV SHIELD SUN STICK)’을 출시했다.

비알티씨 신제품 ‘브이텐 유브이 쉴드 선스틱’은 하나의 제품으로 자외선차단과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선스틱이다. 투명한 제형의 스틱 타입 자외선차단제로 매끄럽게 발리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며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페녹시, 파라벤, 디메치콘 등의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하였고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과 센텔라추출물(병풀잎수), 산자나무열매추출물이 함유되어 스킨케어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

비알티씨는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제대로 된 선케어가 필수라며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로 사용되기 때문에 제품을 선택할 때 성분도 간과할 수 없다고 밝혔다. 강력한 자외선차단지수(SPF50+/PA++++)와 믿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여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얼굴에 생기를 부여해 줄 수 있는 브이텐 유브이 쉴드 선스틱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의 선스틱으로 매끄러운 발림성과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캠핑, 나들이 등 야외 활동이 잦은 봄부터 여름까지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 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RTC 본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506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