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0 19:00:04
기사수정




(사)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요가강사 지도자 양성 교육관인 ‘문정요가(원장 김문정)’가 요가강사 표준 교육과정인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 과정 개강 이벤트 및 교육관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정요가는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RYTK300 요가강사' 전문 지도자 양성 교육관으로 빈야사, 워킹요가, 힐링요가, 핫요가, 필라테스(덤벨, 밴드, 매트), 아크로요가, 아크로키즈요가 등을 주력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중 가장 인기있는 수업은 빈야사 수업으로 실전 티칭 교육 및 맞춤형 1:1 코칭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수업 진행이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해 준다.

이번 지도자 과정은 매월 개강 수시 모집으로 평일반은 2회 운영하며 오전 10시부터 12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그리고 주말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개강 기념 이벤트인 교육과정 혜택으로는 무료수련 6개월, 요가복, 매트, 교재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신규 교육관 오픈 이벤트로는 주3회 3개월 이상 등록 시 2개월 추가, 주3회 6개월 이상 등록 시 4개월 추가 특혜를 준다.


‘RYTK300 요가강사’는 (사)대한요가연맹의 요가강사 표준 교육과정으로 15곳의 사단법인 요가 단체와 3곳의 요가 학과 대학들이 논의를 거쳐 요가지도자의 교육과정과 자격명칭을 통일한 것이다. 교육기간 및 과정은 6개월 이상 이론 100시간, 실기 200시간으로 총 300시간이며 요가철학과 윤리, 요가 해부학과 생리학, 요가 교수법 등의 이론과 요가 수련, 요가 지도 등의 실습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도자 자격증반 수료 후에는 마이요가멤버십을 통해 요가강사가 되기까지 지속적인 지원과 혜택을 받게 된다. 마이요가멤버십 회원이 되면 매월 30여 개의 요가 및 필라테스 특강과 해부학, 테라피 관련 워크숍 등을 무료로 수강하게 되며 요가복과 요가매트 등 관련 용품과 천연 제품 및 테라피 용품을 멤버십 가격으로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취업정보 및 요가계 트렌드를 신속히 제공받을 수 있다.


김문정 원장은 “요가강사와 필라테스 지도자를 희망하는 수강생들에게 몸을 바르게 이해하고 제대로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고 싶다"고 전하며 "앞으로 수련의 과정이자 나를 알아가는 요가를 정통으로 가르치는 요가지도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문정요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504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