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09 17:33:42
기사수정



원두커피 전문 기업 (주)쟈뎅이 원료에 맞춘 최적의 로스팅으로 달콤한 향과 커피 맛을 동시에 살린 원두 ‘클래스 리치 카라멜’과 ‘클래스 벨벳 카카오’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쟈뎅의 원두 브랜드인 ‘클래스(CLASS)’에서 판매량이 가장 높은 ‘클래스 로얄 헤이즐넛’의 후속 제품으로 출시됐다. 기존 제품의 장점인 은은한 향과 균형 있는 커피 맛을 바탕으로 달콤한 향의 카라멜과 쌉쌀한 맛의 카카오를 더해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특히 천연 원료를 함유해 고급스러운 향과 원두커피의 맛을 동시에 구현했다. 각 원료와 원두의 조합을 분석 후 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로스팅 강도를 적용해 더욱 풍미 깊은 커피 맛을 선사한다. ‘클래스 리치 카라멜’은 미디움 로스팅으로 생카라멜시럽 분말의 부드러운 향과 풍부한 원두의 맛이 조화를 이루며 ‘클래스 벨벳 카카오’는 미디움 다크 로스팅을 적용해 천연 카카오닙스의 달콤한 향과 쌉싸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00g 기준 5,500원이며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쟈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쟈뎅샵 페이지 내 신제품 원두 2종에 관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제품 2종을 증정한다. 2월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7일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쟈뎅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쟈뎅 마케팅팀 조은이 과장은 “쟈뎅의 30년 커피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료와 원두 간 최적의 조합을 분석해 달콤한 향과 깊은 커피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도 미각과 후각을 동시에 충족시킬 색다른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쟈뎅의 ‘클래스’는 커피마스터가 엄선한 고품질 원두를 전문 로스팅 프로그램인 ‘로스팅 프로파일 시스템’을 적용하는 프리미엄 원두 전문 브랜드이다. 산지별 원두의 맛과 특성에 맞춰 로스팅 강도와 블렌딩 비율을 조절해 커피의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294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