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02 10:36:25
기사수정



테팔이 올해 한국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그간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더욱 똑똑해진 아이디어 제품 및 다양한 라인업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똑똑! 테팔 아이디어 하우스’를 오픈했다.

테팔은 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1997년 그룹세브의 한국 지사 (유)그룹세브코리아의 대표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 처음 자리잡은 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애정 속에 지속적으로 성장했다. 테팔은 새롭게 오픈한 똑똑! 테팔 아이디어 하우스를 통해 ▲주방용품 및 가전을 비롯한 공기청정기, 이미용 가전, 청소기 등 생활의 영역으로 확장된 테팔의 혁신적이고 다양한 테팔 제품 라인업을 전반적으로 소개하고 ▲브랜드에 높은 관심을 보여 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감사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 창립 20주년의 해를 기념해 연중 내내 이벤트가 운영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의 엑스퍼티즈 프라이팬 3종 세트를 비롯해 테팔 에어포스 무선청소기 25V, 테팔 인스턴트 컴팩트 의류 스팀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테팔 팽경인 사장은 “무엇보다도 테팔의 스무 번째 해를 함께 해 주시는 모든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국내에서 테팔 브랜드가 성장했음을 보여주는 뜻깊은 해이지만 기념적인 숫자에 얽매이지 않고 저희 본연의 역할을 다하겠다. 테팔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보다 편리한 내일을 연구하기 위한 노력에 온 힘을 기울일 것이며 꾸준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소비자 중심의 경영방침을 고수하며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기도 한 테팔은 온라인 아이디어 하우스를 운영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 편의에 기반한 제품 및 브랜드의 혁신을 거듭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253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