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31 15:23:59
기사수정

매월 전국에서 열리는 마이요가 멤버십 특강이 2소도구를 이용한 신개념 컬래브레이션 요가를 비롯해 다양한 강좌를 개최한다. 현대적 트렌드 요가를 넘어서 2017년 요가계는 자신의 주력 분야와 함께 접목이 가능한 신개념 요가를 선보이고 있다.


▲ 임신부 볼 플로우 요가


2월 12일(일) 신대방 '메디요가 & 필라테스'에서는 짐볼을 이용한 [임신부 볼 플로우 요가]가 파주 진플로우 박진 원장의 강의로 진행된다. 이번 강의에서는 임신부들에게 부족한 유산소 운동과 심폐기능을 향상시키는 플로우 강의와 수업 스킬 등이 다뤄진다.


2월 19일(일)과 2월 25일(토)에는 스포츠와 요가의 만남 [덤벨 빈야사 요가][스포 밴드] 특강이 대전 요가이즈 필라테스와 부천 진요가에서 열린다. 덤벨 빈야사 요가는 덤벨을 이용해 요가의 아사나와의 조합으로 근육량을 높이고 균형 감각을 키워주는 파워풀하고 동적인 요가이다. 스포츠 밴드를 이용한 스포 밴드 특강은 밴드의 탄성을 이용해 신체의 정렬과 고강도의 유산소 운동을 하는데 큰 효과가 있다.



▲ [덤벨 빈야사 요가], [스포 밴드]



2월 25일(토)에는 무용수들의 발레바를 이용한 컬래브레이션 요가인 [발레 교정 요가]청주에서 진행되고 요가계 뿐아니라 일반 대중 매체에도 선보이고 있는 젠링 [근막 경선 해부학과 젠링 플로우 요가]특강이 2월 11일(토)과 2월 18일(토), 대구와 천안에서 이지은 젠링 마스터의 강의로 진행된다. 신체의 완곡을 따라 하드와 소프트로 제작된 젠링은 다양한 색상과 품질 그리고 탁월한 효과로 마이요가멤버십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2월 4일(토) 제주에서 열리는 요가블럭과 스트랩 등을 이용한 [요가정렬법]과 2월 12일(일) 대전 수료 과정 특강인 [소도구 필라테스-밴드]는 매 강의 때마다 신청자가 정원수 이상을 넘기는 인기를 끌고 있다.



▲ [발레 교정 요가], 젠링 [근막 경선 해부학과 젠링 플로우 요가]


말랑말랑한 볼을 이용한 필라테스와 결합, 리사의 [피요볼]과 가슴을 여는 가동 범위를 넓혀주고 근력 향상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조수연 원장의 [요가휠]은 소도구를 이용한 요가의 정점을 보여 준다.



이외 2월 마이요가 멤버십 특강은 요가인을 비롯한 일반 현대인들의 신체 정화법으로 꼭 필요한 [잘라네티 특강]이 2월 11일(토) 서초 샨티요가에서 김수진 원장의 지도로 진행된다. 그리고 같은 날과 2월 4일(토) 서울과 부산에서는 요가의 정신과 심리 철학을 강조해 온 이형록 교수의 [요가심리학][명상법] 특강이 열린다.



▲ 요가/필라테스에 필요한 해부학 워크샵


요가와 필라테스 강사에게 반드시 필요한 해부학 워크샵도 특강 중 필수 주요 강좌로 TTC과정으로진행되는 [요가해부학을 기반으로한 아사나 지도법], [메디컬 해부학과 소도구 필라테스][골반의 움직임과 골반 근육의 연결성 찾기],[골반대 안정성], [슈로스 운동법] 등의 특강이 대전, 군산, 파주, 부산 등에서 각각 열린다.


▲ 요가원 정보 마케팅전략 [요가원경영아카데미][트렌드마케팅]


지난 1월 진행된 특강에 이어 새롭게 인기를 끌고있는 '요가원 경영 아카데미'도 24일(토) 서울과 대전에서 나뉘어 진행한다. 특히 대전 요가이즈필라테스에서 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프리미엄교육관장을 대상으로 열리는 트렌드 마케팅 특강은 [지식인in과 파워링크 활용법]을 주제로 인터넷을 활용한 정보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메디 치유요가를 근간으로 매진해 온 한국치유요가협회 마이요가멤버십은 요가테라피적 전문화 과정을 스페셜 특강으로 기획, 진행한다. 의학적 방법이 아닌 자연의 힘에 의한 치유자인 힐러의 역할에 대해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는 김진유 강사의 [암생활 치유요가]를 시작으로 이영일 강사의 [대사성 질환 치유요가], 최아룡 강사의 [장애우 생활 치유요가]211일(토)부터 신대방 '메디요가 & 필라테스'에서 매주 주말마다 열린다.


그리고 마이요가 멤버십을 위한 스테디 특강인 요가의 호흡과 동작의 흐름을 중요시하는 [빈야사요가], 정렬과 균형의 조화 [테라피 요가], 신체 수련과 아사나에 초점을 맞춘 [하타 요가], 트렌디 요가의 중심에 있는 [플라이 요가][아크로 요가]도 관심 속에 진행된다.



마이요가 멤버십 특강신청 바로가기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243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