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16 11:03:32
기사수정



114일 오후 2시 동국대학교 4층 세미나실에서 마이요가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요가사전 북 콘서트(주최: 마이요가멤버십, 동국대융합요가학과)’가 열렸다.


'요가학을 만나는 시간'이라는 타이틀로 열린 이번 북 콘서트는 지난 2016123일 경남 창원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열린 첫 번째 북 콘서트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요가사전의 역자인 김재민 교수(동국대학교 불교대학원 융합요가학과)의 친필 서명을 시작으로 행사의 막을 열었다.


친필 서명 후 진행된 요가문화공연에서는 1회 월드요가챔피언쉽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사)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광명 요가힐 팀이 노련미 넘치는 다양한 아사나 시연을 펼쳐 눈길을 사로 잡았다.


요가학을 만나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열린 역자의 강연과 요가학 토크쇼에서는 김재민 교수와 정창진 대표(도서출판 여래)가 마이요가멤버십 회원들과 함께 하며 심도 높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역자 김재민 교수가 8년간 공을 들여 만든요가사전은 요가 지도자의 필독 도서이자 일반 독자들도 이해하기 쉽게 구성된 요가와 탄트라에 대한 백과사전으로 전 세계에 나와 있는 요가 관련 사전 중 가장 많은 표제어(25백 개)를 담고 있으며 풍부한 삽화, 요가 자세에 대한 설명, 요가와 탄트라와 관련된 개념과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지식들이 들어 있다.



▲ 친필 서명 중인 `요가 사전`의 역자 김재민 교수


▲ 광명 요가힐 팀의 아사나 시연



▲ 광명 요가힐 팀의 아사나 시연



▲ 북콘서트 진행을 맡은 (사)한국치유요가협회 김성원 회장



▲ 강연 중인 김재민 교수


▲ 요가학 토크쇼를 진행 중인 김재민 교수(좌)와 도서출판 여래 정창진 대표(우)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38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