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13 12:18:51
기사수정



지난 1월 8일(일) 오후 대전 대덕구 오정동에 있는 박보정요가다이어트존에서 힐링요가퍼스널트레이너 전문 요가학원장을 대상으로 힐링요가퍼스널트레이너(요가피티) 전국 거점 교육관장 연수(대표 오성호)가 열렸다.


이번 연수는 요가퍼스널트레이너의 수요 증가에 따라 자격과정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국 대상의 연수로 매주 일요일 6주간 진행된다.




'힐링 요가 퍼스널 트레이너'는 특성화 된 요가강사로 근거 중심의 맞춤 지도를 해야 하는 요가PT 자격 과정이므로 체성분과 체형, 동작을 측정하고 분석해 보면 체형 변형의 형태와 상태가 개인별로 편차가 심하여서 이번 연수는 6주간의 긴 과정을 거쳐 진행된다.


이번 연수에 참석한 전국 거점 요가원은 서울 동작 메디요가 앤 필라테스, 경기 남양주 메디 플라이요가, 대전 박보정요가다이어트존, 대구 정경아 메디요가 앤 필라테스, 충북 청주 비니요가 앤 메디필라테스, 전북 전주 포모사플라잉아트요가, 경북 대구 이너피스요가원, 경남 김해 요가인더스 앤 MPA 필라테스, 제주 밸런싱요가 & 스피닝 등이다.




'힐링 요가 퍼스널트레이너'는 체형분석, 원인 분석을 통한 특성별 처방과 맞춤 운동을 통해 설문 상담과 체형사진 분석을 통해 자세 변형과 원인을 파악한 후 7개 관절 44가지 변형의 분석과 운동 처방을 시행해 맞춤형 지도를 하는 요가강사이다.


이번 전국 거점 교육관장 연수는 1월 8일을 시작으로 오는 4월까지 매주 일요일 총 6회, 1일 4시간씩 총 24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30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