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04 17:50:13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충북 필라테스 강사를 위한 어깨 기능 향상을 위한 운동과 스트레칭워크샵을 개최한다.


오는 1212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메디요가&필라테스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샵은 MPA 필라테스 충청북도 회장이자 심사위원인 김태분 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워크샵 주제는 어깨 기능 향상을 위한 운동과 스트레칭이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우리 몸의 관절 중에서 가장 움직임이 많고, 움직임 범위가 넓은 어깨의 주요 근육들과 움직임 제한, 여러 어깨 손상을 알아보고 어떤 운동과 스트레칭을 할 것인지를 심도 있게 다루어 볼 예정이다.


이번 워크샵은 어깨 복합체를 이루는 뼈와 근육 어깨에서의 움직임 움직임에 대한 평가 움직임 제한에 대한 이해 움직임을 위한 솔루션 순으로 진행된다.




어깨 기능 향상을 위한 운동과 스트레칭워크샵에 참여하면 어깨에서 발생하는 어깨 충돌 증후군의 원인 및 증상을 알 수 있게 되며, 또 이를 개선하기 위한 필라테스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된다.


워크샵을 진행하는 김태분 원장은 어깨에 위치한 주요 근육들과 회전근개에 대한 일반적인 움직임, 또 움직임을 향상시키기 위한 효율적인 운동 및 스트레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요가 또는 필라테스 선생님들의 어깨 손상에 의한 재활이나 통증개선에 적용 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강의를 진행하는 김태분 원장은 선문대학교 일반 대학원 통합의학 박사를 취득하고, 현재는 충북 필라테스 교육의 메카인 메디요가&필라테스, &메디 필라테스를 운영 중이다. MPA필라테스 충북 회장 및 심사위원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충북 청주 메디요가&필라테스에서 열리는 어깨 기능 향상을 위한 운동과 스트레칭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63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