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21 12:32:00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부산에서 폼롤러를 활용한 필라테스 워크샵을 실시한다.

 

오는 1128일 오후 1시부터 부산 영도구 아그니요가&필라테스&플라잉요가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샵은 제현정 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워크샵의 주제는 폼롤러로 풀어보는 필라테스. 강의에서는 초보 요가&필라테스 강사들을 위한 매끄러운 도구 활용법과 수업 진행법을 배울 수 있으며, 통증과 체형 개선에 도움을 주는 폼롤러 필라테스 수업을 제현정 원장의 지도 아래 함께 해볼 수 있다.

 

이번 워크샵은 이론, 실기, Q&A 시간으로 구성된다. 이론 시간은 폼롤러로 풀어보는 필라테스 수업 안내 폼롤러를 이용 시 장점 폼롤러 운동 시 주의사항으로 이뤄지며, 실기 시간에는 폼롤러 필라테스 수업이 진행된다. 이후 궁금한 부분을 물어보는 질문&답변 시간으로 워크샵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제현정 원장은 워크샵에 참여하면 폼롤러를 이용해 다양한 동작과 필라테스 수업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또 폼롤러를 활용한 셀프 마사지의 정확한 수련방법을 터득할 수 있을 것이라며 수련 후 통증의 강도가 낮아지며, 전신 스트레칭과 유연성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다고 설명했다.

 

폼롤러로 풀어보는 필라테스 워크샵을 진행하는 제현정 원장은 춘해보건대학교 요가과에서 학사를 취득했으며, 크리슈나마차리야 요가만디람(KYM)에서 전통 요가 교육을 이수한 바 있다. 또 매트&소도쿠 필라테스, 대기구 필라테스, 요가, 재활요가, 플라잉요가, 비니, 임산부, 실버, 청소년, 유아요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부산 아그니요가&플라잉요가를 운영 중이며, 저서로는 · · 마음 · 요가힐링이 있다.

 

오는 1128일 오후 1시 부산 영도구 아그니요가&필라테스&플라잉요가에서 열리는 제현정 원장의 폼롤러로 플어보는 필라테스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61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