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8 19:35:00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경남 김해에서 테라피 월&PILA 라운드 숄더 교정 시퀀스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1121일 오후 1시부터 경상남도 김해시 구산동에 위치한 김해요가인더스 & MPA 필라테스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손유림 원장과 양현문 강사가 함께 직강을 펼친다.


특강 주제는 테라피 월&PILA 라운드 숄더 교정 시퀀스, 강의는 김해에서 대기구 필라테스를 가장 오래 운영 중인 손유림 원장이 자신의 노하우가 담긴 테라피월&기구에서의 라운드 숄더 교정 수업을 초보강사들이 이해하기 쉽고, 기본 베이스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둬 전달한다.


이번 워크샵은 처음 90분 동안은 테라피 월을 이용한 회전근계 근육 인지, 흉근 스트레칭, 척추 신전 코어 인지와 강화를 통합적으로 사용하는 시퀀스 수업을 진행하며, 후반 90분 동안은 리포머에서 라운드 숄더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시퀀스(Kneeling arm series, Rowing series, mermaid)를 배우는 시간을 가진다.



김해에서 테라피 월&PILA 라운드 숄더 교정 시퀀스특강을 진행하는 손유림 원장은 현재 김해 요가인더스&MPA필라테스를 운영 중이며, KTYA 부회장·영남권역회장·운영위원장, MPA필라테스 심사위원·영남권회장을 역임 중이다. My Yoga Membership 요가정화법 교수이자 IAIT 100인의 테라피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함께 워크샵을 진행하는 양현문 강사는 MPA국제필라테스 자격, 한국골프필라테스협회 재활필라테스 Lv1 자격의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기능재활협회 척추질환 재활 필라테스 교육을 이수하고 현재는 요가인더스&MPA필라테스에서 지도자로 활동 중이다.


김해 요가인더스앤MPA필라테스에서 열리는 손유림 원장X양현문 강사 테라피 월&PILA 라운드 숄더 교정 시퀀스특강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58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