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8 18:44:44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부산에서 해부학을 통한 아사나 해석법워크샵을 진행한다.

 

오는 1121일 오전 10시부터 부산 남구 가네샤요가에서 열리는 이번 해부학을 통한 아사나 해석법워크샵은 김윤석 강사의 직강으로 펼쳐진다.

 

워크샵 주제는 해부학을 통한 아사나 해석법으로,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은 단순한 자세부터 복잡한 자세, 호흡, 반다 등을 9가지의 포인트로 꿰뚫어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번 워크샵은 근육, , 신경을 통한 9포인트의 이해 아사나, 호흡, 반다에서의 적용 순으로 진행된다.

 




해부학을 통한 아사나 해석법워크샵을 앞둔 김윤석 강사는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은 현장에서 회원의 자세를 보며 위험한 부분과 수정할 부분을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또 처음 보는 자세도 바르게 해설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부산에서 이번 워크샵을 진행하는 김윤석 강사는 춘해보건대학 요가과를 졸업했으며, 비니요가 지도자 자격, 슈로스, 카이로프랙틱, COT, 동작치료 등 다수의 교육을 이수한 지도자다. 현재 부산 소재 다수의 요가원에 출강하며 해부학을 가르치고 있다.

 

1121일 부산 남구 전포대로 가네샤요가에서 열리는 김윤석 강사의 해부학을 통한 아사나 해석법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57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