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09 16:34:49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11월 전남 여수와 경기 오산에서 플라잉요가 심화과정 워크샵을 실시한다.


마이요가멤버십은 오는 15일 전남 여수 데일리바디핏&월요가(원장 허지은), 29일 경기 오산 샨티요가&필라테스(원장 홍청조)에서 하미희 강사의 플라잉요가 워크샵이 진행된다10일 밝혔다.


하미희 강사의 플라잉요가 심화과정워크샵은 플로우(Flow) 워밍업. 해먹 기본동작 본 동작에서의 변형·발전 된 동작 난이도 있는 동작 연결을 통해 완성시킨 해먹슬링 순으로 진행된다.




플로우 워밍업과 해먹 기본동작은 관절과 근육을 풀어주며, 플라잉 동작의 변형과 발전된 동작은 척추 교정과 전신 근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 음악에 맞춰 난이도 있는 동작을 연결시켜 완성한 해먹슬링은 성취감과 자신감을 키워줄 것이다.


마이요가멤버십 플라잉요가 심화과정 워크샵을 진행하는 하미희 강사는 메디플라이아카데미 L2 대표로서 중국, 러시아, 미국 순회컨텐포러리 프로젝트 공연(2015)을 비롯해 부산·일산 불꽃축제 플라잉퍼포먼스, 일산킨텍스·삼성컨벤션·워커힐호텔 등에서 에어리얼 실크·슬링 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15일 여수, 29일 오산 플라잉요가 심화과정 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53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