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16 14:33:51
기사수정



천시아 크리스탈 싱잉볼 명상 워크숍이 오는 17일 오후1시부터 3시까지 서귀포WE호텔 로비라운지 야외가든에서 진행된다.

 

이번 워크숍은 장기화 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사람들에게 잠깐의 깊은 휴식과 연결의 힘을 전하기 위해 준비됐다.


워크숍은 싱잉볼 마스터인 천시아의 크리스탈 싱잉볼 명상과 티 마스터의 티세레모니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워크숍을 주최한 캄스페이스는 기업과 기관의 리더를 위한 멘탈케어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캄스페이스의 이현동 대표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을 받아 제주청년창업사관학교에 입교하여 오는 11월 플랫폼 사이트 출시를 준비 중이고창업 팀원인 김지윤 이사는 지난 6년간 명상힐링 박람회를 주최 주관해온 명상힐링컨텐츠 기획자로서 100인의 테라피스트에서도 활동 중이다.

 

특히 이번 워크숍은 한국싱잉볼협회장인 싱잉볼 마스터 천시아의 캄스페이스 영상 클래스 '리더를 위한 번아웃 싱이볼 케어' 제작을 기념 할 뿐만 아니라 일반 참석자와 함께 제주도 발전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제주의 기업과 기관의 리더를 초청하여 잠깐의 깊은 휴식을 제공한다.

 

워크숍이 열리는 WE 호텔 제주는 청정자연을 품은 헬스케어 호텔로서 캄스페이스와의 협약을 통해 언택트 힐링 관광 시대를 맞아 관광객을 위한 패키지 구성을 함께하고 있다.

 

 천시아의 크리스탈 싱잉볼 명상 워크숍 

 

일시: 2020. 10. 17 토요일 오후 1:00-3:00

비용: 2만원

프로그램: 크리스탈 싱잉볼 명상 + 티세레모니

진행: 싱잉볼 마스터 천시아

장소: 제주 위호텔 로비라운지 야외가든

주관: 캄스페이스, ()한국싱잉볼협회, 제주 위호텔, 젠테라피 네츄럴 힐링센터

신청문의: 010-4488-012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47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