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5 18:32:49
기사수정



청주 요가자격증 취득 교육관을 잘 알려진 청주 비니요가&다옴필라테스(원장 박영빈)‘RYTK300플러스(+)’ 요가 강사 자격 과정의 10월 개강을 앞두고 평일/주말반 교육생 모집에 나섰다.


‘RYTK300플러스자격 과정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이미 체계적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는 ‘RYTK300’에 혁신적 시스템을 더한 프리미엄 요가 강사 자격 과정이다. 300시간의 교육을 이수한 후 한국치유요가협회에서 실시하는 자격검정을 통과하면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 등록된 ‘RYTK300 요가 강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중부권 및 청주 지역에서 체형교정과 통증관리로 정평이 나 있는 비니요가&다옴필라테스는 RYTK300+ 자격 과정 외에도 MPA기구팔라테스 자격증, 테라피월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관으로도 잘 알려진 곳이다.



비니요가&다옴필라테스 박영빈 원장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요가를 가르쳐 오고 있다 보니 회원님들께서 요가 맛집으로 인정을 해주시는데 그게 감사해 더 열심히 가르치게 된다존중 받는 요가 지도자를 목표로 한다면 비니요가&다옴필라테스에서 맛있는 요가 레시피를 꼭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10월 청주 비니요가&다옴필라테스에서 개강하는 ‘RYTK300플러스자격 과정은 기존 체계적 교육으로 정평이 난‘RYTK300’에 혁신을 더한 프리미엄 자격 과정이다. ‘비대면 쌍방향 라이브 강의(60시간)’ 시시템을 통해 강의 중 발생하는 교육생의 궁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할 수 있게 했으며, 코로나19 시대에서 단체 활동의 불안함을 해소하기 위해 권역별 오프라인 특강(30시간)’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이제 막 요가 지도자의 길에 들어선 신입 강사들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자격증 취득 후 6개월간의 심화과정을 공식 커리큘럼으로 추가해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청주 요가자격증 ‘RYTK300+’ 10월 개강에 대한 문의는 비니요가&다옴필라테스(043-295-3537)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34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