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5 11:05:13
기사수정


수원 요가 지도자 과정으로 유명한 율전동 숨요가(원장 구선아)가 표준 요가 자격 과정인 ‘RYTK300플러스(+)’10월 첫째 주 개강한다.

요가 지도자 과정인 ‘RYTK300플러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이미 체계적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는 ‘RYTK300’에 혁신적 시스템을 더한 자격 과정이다. 300시간의 교육을 이수한 후 한국치유요가협회에서 실시하는 자격검정을 통과하면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 등록된 ‘RYTK300 요가 강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수원 율전동에서 요가 지도자 과정 ‘RYTK300+’을 진행하는 숨요가는 수원 지역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요가 지도자 과정을 진행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요가 센터다. 특히 구선아 원장은 출중한 지도 능력으로 10년 이상 최우수지도자를 다수 배출해낸 바 있다. 이에 예비 요가 지도자들로부터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수원 요가 지도자 과정을 준비 중인 이들을 향해 구선아 원장은 숨요가는 치유관점으로 보는 요가정렬로 통증치유에 도움을 주는 요가강사를 양성한다. 이번 교육에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할 것이다또 교육이 지난 후에도 심도 있는 심화과정을 6개월간 무료로 온라인 강의로 배울 수 있으니 최우수 요가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숨요가에서 개강하는 수원 요가 지도자 과정 ‘RYTK300플러스는 기존 체계적 교육으로 정평이 난‘RYTK300’에 혁신을 더한 프리미엄 요가 자격 과정이다. ‘비대면 쌍방향 라이브 강의(60시간)’ 시스템을 통해 강의 중 발생하는 교육생의 궁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할 수 있게 했으며, 코로나19 시대에서 단체 활동의 불안함을 해소하기 위해 권역별 오프라인 특강(30시간)’ 시스템을 도입했다.

여기에 이제 막 요가 자격증을 취득한 신입 강사들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자격증 취득 후 6개월간의 심화과정을 공식 커리큘럼으로 추가해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원 요가 지도자 과정 ‘RYTK300+’ 자격 과정 개강에 대한 문의는 숨요가(031-268-5452)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32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