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2 16:04:20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경남 김해에서 거북목 완벽 해부워크샵을 개최한다.


오는 621일 오후 1시부터 경남 김해 서민숙요가센타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한국치유요가협회 오성호 협회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워크샵 주제는 거북목 완벽 해부, 강의에서는 목의 전후 위치 불균형으로 발생하는 거북목의 원인부터 증상, 예방법과 함께 거북목의 증상개선 및 원인치료에 대해서 배운다. 또 거북목 각각의 원인에 따른 맞춤형 치료법을 실기를 통해 익히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거북목 워크샵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거북목 원인, 증상, 예방법, 다양한 치료법 등에 대해 설명해줄 수 있는 능력과 거북목을 관찰, 분석, 상담, 운동처방, 운동, 전후비교, 피드백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울 수 있다. 더불어 거북목의 원인에 따른 증상 처치법 및 맞춤원인치료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고 거북목 때문에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서 거북목치료PT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다.


마이요가멤버십 거북목 완벽 해부워크샵을 진행하는 ()한국치유요가협회 오성호 협회장은 현재 제주 밸런싱요가&필라테스를 운영 중이며, 메디월PT 위원장, IAIT 100인의 테라피스트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통쾌요가/움직이는 요가근육학/하지와 골반의 요가운동처방이 있다.


621일 김해 김해 서민숙요가센타에서 열리는 거북목 완벽 해부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쉽(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88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