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1 09:57:10
기사수정



IQCS국제자격 과정 발급 기관인 에너지사이언스(대표 이영좌)가 온라인을 통해 ‘IQCS 국제인성발달지도사’ 2급 자격증 과정을 개강한다.

에너지사이언스는 오는 16, 17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온라인 화상 시스템 (ZOOM)을 통해 ‘IQCS 국제인성발달지도사’ CPA(Color Personality Analysis) 2급 자격증 과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IQCS 국제인성발달지도사(Personality development trainer | NO. ISO/IEC 17024:2012)’ CPA 자격증 과정은 빛과 컬러를 이용해 사람마다 가진 본래의 성향을 검사 후 이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상담 지도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이다. 이 자격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 등록 기관인 IQCS(국제자격인증서비스)로부터 인정받은 국제 자격증 과정이다.

자격증은 단계별로 CPA 2, CPA 1, CPA강사 과정으로 나뉜다. 오는 616, 17일 진행되는 자격증 과정은 CPA 2급이다. CPA 2급 과정은 CPA 프로그램 사용법, 사고/행동 컬러DNA 분석법 기초, 컬러 DNA의 인성 적성 및 코칭법, 이론&실기 테스트 20건을 진행 후 합격자에 한해 자격증을 발급한다.

CPA 2급 자격 과정 비용은 자격증 발급비를 포함해 43만원(리뷰 별도)이며, 신청은 에너지사이언스(02-866-2315)에서 접수 중이다. 자격 과정 응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청자에게 개별 공지된다.

한편 에너지사이언스는 이영좌 교수를 필두로 20여 년간 꾸준히 빛, 컬러, 에너지 그리고 사람에 대해 연구하고 있는 생명 에너지와 심신상담 전문 연구 기관이다. 캐다나 정부 산하기관인 SCC(캐나다 표준 위원회)로부터 국내는 물론 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인정받을 수 있는 자격을 부여 받아, IQCS국제자격 과정을 개설하고 자격증을 발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86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