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2 17:15:51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싱잉볼 만트라크리스탈 뮤직테라피워크샵을 진행한다.

 

오는 614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미아동 워너비요가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샵에서는 싱잉볼 힐러, 명상지도자인 우선화 강사가 직강을 펼친다.

 

워크샵 주제는 싱잉볼 만트라크리스탈 뮤직테라피, 강의에서는 차크라의 대표 소리와 크리스탈 싱잉볼 진동의 동조를 통한 사운드샤워로 내 몸을 맑게 하는 소리 명상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워크샵은 싱잉볼 만트라를 위한 목소리 개방연습 및 대형 싱잉볼과 함께 하는 만트라 명상을 진행하는 싱잉볼 간략 소개 및 이완준비 (1)’와 본격적인 소리 명상 시간인 크리스탈 싱잉볼 뮤직테라피 (2)’로 구성된다.



 

이번 워크샵을 진행할 우선화 강사는 강의를 통해 자신의 힐링 뿐 아니라 지속 수련으로 센터의 명상부분을 강화하실 수 있는 발판이 되셨으면 좋겠다요가의 궁극은 명상이며 아사나 자체로서도 명상이라 할 수 있다. 진동에 맡겨지는 나의 몸을 경험한 분들은 친숙해지는 시간을 갖고, 처음인 분들은 더 깊은 내면과의 만남이 있으리라 생각된다고 전했다.

 

우선화 강사는 싱잉볼 힐러, 명상지도자 및 강사로 한국 싱잉볼 협회 경기지부장을 맡고 있다. 현재 다나한의원과 무드라요가원을 운영 중이다. 그 외에도 한방통증제형학회, 한방피부과학회, 대한 약침학회의 회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싱잉볼 만트라크리스탈 뮤직테라피’ 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83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