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2 15:31:58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쉽이 오는 6월 인천과 광주에서 /어깨/목 통증과 거북목의 원인 및 그 해결 방안특강을 개최한다.

 

마이요가멤버십은 22오는 613일 인천시 남동구 36도씨요가, 614일 광주시 서구 힐요가앤폴에서 ()한국치유요가협회 오성호 협회장의 특강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특강 주제는 /어깨/목 통증과 거북목의 원인 및 그 해결 방안으로, 강의에서는 현대인의 체형을 분석하여 체형 불균형의 효과적인 개선방안으로서 뇌인지(腦認知)를 활용하는 방법과 요통의 원인이 어떠한 근육으로 인한 것인지 구분하고 경혈지압으로 치유하는 방법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강의는 뇌가소성·바른 자세의 중요성·악관절과 상부경추·안구신경·전정기관·전정안구반사·망상체에 대해 알아보는 [기능신경 개요], 시운동성 반사·자세불균형·기능신경 활성과 균형에 대해 알아보는 [시운동과 소뇌], 바른 수직자세(Plum Line)와 체형의 유형에 대해 알아보는

[자세평가와 원인분석], 척추기립근·다열근·대요근·자세 불균형·대요근과 연계된 조직·대요근 길이검사·근육감별 치료를 알아보는 [요통과 RIS(상호간의 신경분포 동기화)] 시간으로 구성된다.

 

마이요가멤버십 /어깨/목 통증과 거북목의 원인 및 그 해결 방안특강을 진행하는 ()한국치유요가협회 오성호 협회장은 현재 요가필라테스퍼스널트레이너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IAIT 100인의 테라피스트, KTYA 바른체형운동연구소 소장으로 활동 중이다.

 

613일 인천, 614일 광주에서 열리는 /어깨/목 통증과 거북목의 원인 및 그 해결 방안특강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쉽(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75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