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7 09:44:23
기사수정

동두천 메디테라피 요가, 다비아요가·필라테스,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 과정 개강





경기 동두천에 위치한 다비아요가·필라테스는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교정, 치유 전문 요가스튜디오다. 현대인들이 많이 겪고 있는 심신의 다양한 질환들을 치유하고 개선하고자 테라피 중심의 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다비아요가·필라테스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플라잉요가와 교정 전문 로우플라잉요가, 지바묵띠 빈야사요가, 하타요가, 휠요가필라, 펠빅 요가 등이다. 특히 깊은 스트레칭과 근막이완, 편안한 후굴 수업의 휠요가필라와 볼 등 소도구를 이용한 아사나 체형 교정의 메디 테라피 요가, 그리고 빈야사와 유산소를 결합해 골반교정이 어우러진 펠빅 요가는 회원들에게 인기있는 프로그램이다.

요가 수련 경력 10년 된 다비아요가필라테스 황수민 원장은 과도한 요가 자세 동작으로인한 통증은 없어야한다는 게 기본생각이다. 하지만 통증이 있는 경우, 치유 몸돌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몸돌봄1)통증 완화 2)불균형 해소 3)근력과 유연성 향상 4)사이즈 축소 등의 진행순서로 자신을 인지하는 감각, 마음, 습관을 통해 더 성장하고 확장하는 자신을 만날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비아요가·필라테스는 사단법인 한국치유요가협회의 경기 동두천 지도자 양성 교육관으로 지정되어 ‘RYTK300요가강사자격증 과정 개강을 앞두고 있다.

RYTK300 요가지도자과정은 표준 요가강사과정으로 요가철학과 해부학 및 요가행법 등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된다. 자격증 과정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민간 자격증이 발급되며 자격증 취득 이후 실력향상을 위한 특강과 워크샵 참여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황수민 원장은 RYTK300 요가강사 자격 취득한 요가 지도자들을 위한 휠요가필라와 지바묵띠 빈야사 요가 특강 강사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앞으로 황 원장만의 요가 클래스 동영상 제작과 온라인 홈트레이너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황 원장은 통증 완화로 삶의 행복감을 얘기하거나 감정의 순환이 막혀 있을 때 눈물 쏟으며 수련할 때 큰 보람을 느낀다. 지도자들이 자신만의 빛을 발견할 수 있도록 또한 누군가에게 무지개 같은 요가 전달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강조한다.


메디 테라피 요가와 요가 지도자과정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동두천 다비아요가·필라테스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17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