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2 10:13:25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은 요가 지도자와 강사를 위한 테라피월요가 특강을 6월과 7월 전국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인 체형과 기질에 맞은 K-테라피요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테라피월은 아헹가요가의 월로프 시스템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으로, 테라피월 벽면에 로프와 스윙벨트, 스프링 등 다양한 소도구를 이용하여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발레 등과 재활이나 교정을 위한 치유의 효과가 기대되는 신개념 다목적 요가월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오는 630() 다옴필라테스요가 울산 현대백화점에서는 정정희(정정희메디요가&필라테스 채료) 원장이 스프링을 이용한 테라피월 필라테스를 진행한다. 울산시 삼산동에 위치한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열리는 이번 테라피월 필라테스 특강은 월 스트랩, 월 스프링, 스프링바, 폼롤러, 써클 링, 테라밴드, 짐볼 등을 이용하여 골반 안정화와 척추 유연성, 어깨 교정과 하지 교정 등 자세 교정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울산필라테스 지도자, 강사들에게 새로운 필라테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76()에 테라피월 전문 교육관인 남양주 지나요가&월스튜디오에서 김진희 원장의 직강으로 요가 지도자와 강사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한다. 체형 교정과 몸의 불균형 해소 및 각종 통증, 질병 방지를 위한 시퀀스 구성을 중심으로 월벨트와 플레이트의 단계별 아사나 시퀀스 연결에 대해 알아본다.

 

남양주요가 지나요가&월스튜디오 김진희 원장은 테라피월요가에 관심있는 초보자들 뿐 아니라 요가 지도자들은 효과적인 테라피월요가 티칭법과 핸즈온, 티칭 팁을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서울 다옴필라테스요가 구로디지털점에서 720()에 정정희 원장의 테라피월요가 특강이 수도권 멤버십을 찾아간다. 초보자에게는 이완과 교정의 효과를 주고, 중급자에게는 섬세함을 느끼게 하며 고급수련자에게는 안정감과 수련 증진 효과를 주는 테라피월 요가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마이요가멤버십은 K-테라피요가를 실현하고 있는 테라피월 특강을 계속 개최할 예정이며, 테라피월 특강 관련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 또는 한국치유요가협회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15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