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2 17:07:12
기사수정





대한민국 표준화 요가 자격과정을 관리, 진행하는 ()한국치유요가협회에서는 오는 615‘RYTK300요가강사 자격증 취득 6개월된 요가강사들을 위한 맞춤워크숍을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3‘RYTK300 요가자격증 취득 초보요가강사들을 위한 마이요가멤버십 대상 맞춤형 워크숍에 이어 자격증 취득 6개월된 요가강사들과 현재 활동 중인 요가지도자들을 위해 보다 심도있는 주제들로 기획되었다.

 

워크숍 관계자는 어느정도 현장 지도 경력이 있는 요가강사들도 필히 알아야하는 호흡 지도법을 비롯해 체형교정을 위한 편견 깨기’.‘증상별로 달리해야 하는 테라피요가 지도법등 각각의 요가전문가들이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요가강사들을 위한 멘토의 자리도 겸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615() 오전 10시부터 릴레이로 열리는 워크숍의 첫 번째 시간에는 RYTK300요가강사 자격검정 심사위원장이면서 국내 호흡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김수진 원장(서초 샨티요가&필라테스)의 직강으로 요가의 가장 기본이면서 현장지도에서 빠질 수 없는 호흡 지도법을 공개한다.

 

두 번째 워크숍은 요가를 하면 체형이 바뀐다? 우선 체형을 바꿔라!’ 요가지도 접근법을 달리해야한다고 강조하는 요가필라테스퍼스털트레이닝 아카데미 오성호 대표의 시간이 마련되어 개인별 체형측정, 분석의 중요성과 맞춤 교정 요가지도 방법을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현대는 테라피요가의 시대! 테라피요가로 요가효과를 강조하는 이서현 원장(분당 아이엠요가)이 정통 아엥가 테라피를 증상별로 체험하고 요가도구 활용법을 공유한다.

 

그동안 마이요가멤버십 특강 강사들의 라인업으로 개최되는 이번 요가강사 대상 심화 워크숍에서는 현장지도 요가강사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어려움 및 조언까지도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한국치유요가협회에서는 지난 3월 초보요가강사를 위해 지도 발성법을 위주로 한 현장 지도 스킬과 체형 교정을 위한 첫걸음, 초보요가강사들이 가장 많이 어려움을 겪고있는 시퀀스구성법 등의 주제들로 릴레이워크숍이 진행되어 요가강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요가강사들을 위한 워크숍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치유요가협회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12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