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7 10:41:30
기사수정



스포츠·피트니스 전문출판사 DH미디어가 <501 </span>필라테스 아나토미>에 이어 아나토미 시리즈 2<501 </span>요가 아나토미 프리미엄>을 출간했다. 국내 유수의 전문가들이 극찬한 검증된 요가 교본으로, 호주 힝클러 출판사가 출간하여 전세계에 판권을 수출한 밀리언셀러다.

이 책에는 핵심 요가 501가지 동작을 담았고, 운동 시 작용하는 주요 근육과 보조 근육을 스스로 체크할 수 있도록 세밀한 근육 해부도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요가 초보자에서 숙련자까지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다양한 동작들이 있으며,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동작 팁을 수록하였다. 요가는 무거운 기구를 들거나 갑작스럽고 빠르게 움직일 필요가 없고 같은 동작이 반복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움직임의 효용성과 절제된 우아함이 집약된 학문이다. 하지만 단순한 자세라 할지라도 제어력, 집중력, 신체 정렬이 요구되며, 힘과 유연성뿐 아니라 균형감각도 필요하다. 이 매뉴얼로 동작을 심도 있게 수련하고 복잡한 자세로 업그레이드해 가면서 제어력, 집중력, , 균형감, 유연성을 키우고, 심리적, 정신적 평온과 건강도 동시에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출판사 DH미디어

저자 Nancy J. Hajeski

번역 김성원, 김지선, 최정심, 정준익, 조연정

정가 25,000

발행일 201881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46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