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7 16:38:09
기사수정


체중 관리를 위해 닭가슴살과 샐러드만 먹을 순 없다! 단기간에 급격한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겠 지만 계속 그렇게 먹을 수 있을까? 닭가슴살과 샐러 드로만 식이 조절을 하면 영양 불균형이나 건강상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고, 밥을 먹는 순간 다시 살이 찐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터에게는 밥 요리 식단이 필요하다. 처음부터 영양이 가득 담긴 밥 요리로 올바른 식습관을 기를 수 있고, 요요나 부작용 없이 건강한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수많은 다이어트 경험을 통해 직접 만들어 먹은 음식으로 25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은 인스타그래머 최희정.

다이어트 요리 분야에서 가장 핫한 그녀의 저열량 집밥 레시피를 2주 식단으로 구성했다.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레시피를 원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먹으 면서도 살이 빠지는 밥 요리, 꾸준히 다이어트를 해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밥 요리를 책에 담았다. 포만감을 높이고 몸은 가볍게 만들어주는 집밥 레시피를 체계적인 식단으로 제시해, 든든하고 건강하게 다이 어트하는 노하우를 전한다. 우리 입맛에 딱 맞는 한식 레시피라서 누구나 부담 없이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평범한 식재료로 간단히 한 그릇의 요리를 만들기만 하면 된다. 저탄수화물, 저염분 레시피 덕분에 한식은 열량이 높다라는 고정관념을 걷어냈고, 다이어터들에게 최적화된 영양 만점인 저열량 밥 요리를 선보인다. 2주만 따라 해보자. 속은 든든하 지만 살은 쭉쭉 빠지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이제 굶지 않아도 살이 빠지고, 자유식을 먹어도 다시 살이 빠지지 않는 체질로 변화할 시간이다.

출판사 비타북스 저자 최희정 정가 13,000발행일 2018323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20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