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6 10:00:53
기사수정


체육·스포츠·피트니스 전문 출판사 DH미디어가 <501 </span>필라테스 아나토미>를 출간했다. 이 책은 출간 직후 전 세계에서 100만 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호주 힝클러 출판사의 밀리언셀러로, 국내에서도 전문가들이 적극 추천한 검증된 필라테스 교본이다.

이 책에는 근육을 단련하는 501 가지 필라테스 동작이 수록되어 있으며, 근력, 유연성, 자세, 조정력, 균형감을 회복시키고, 복부를 중심으로 하는 호흡과 움직임을 통해 몸매가 탄력 있고 날씬해질 수 있는 동작이다. 핵심 동작과 자세마다 섬세한 근육 일러 스트와 명칭이 나와 있고, 특히 주요 동작의 중심 근육과 주변 근육을 표시한 세밀한 해부도가 첨부되어 있으며, 올바른 동작 팁을 수록하여 모든 동작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다. 또한 주요 동작 마다 소도구와 기구를 사용하거나 필라테스 초보자 에서 숙련자까지 개개인의 수준에 맞게 난이도에 차별을 둔 다양한 기본 동작과 응용 동작이 있으며, 섬세한 테크닉과 동작 팁을 강사가 밀착 가이드 하듯 상세하게 알려준다.

얼마나 많은 필라테스 수업에 참여해야 이 정도의 다양한 운동법을 습득할 수 있을지를 생각해 본다 면, 이 책 한 권은 절대 과소평가될 수 없다. 학원에갈 여유가 없는 사람, 잘못된 자세를 가진 사람, 더많은 동작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필라테스의 표준 교본으로서 손색이 없을 것이다.


출판사 DH미디어 저자 Audra Avizienis 번역 최대혁, 김혜진, 박성미, 박지윤, 이지혜 정가 25,000발행일 2018615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17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