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08 14:45:48
기사수정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룰루레몬(lululemon)이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생기 넘치는 에너지와 색다른 아름다움을 동반한 최신 디지털 프린트를 8월 출시한다.


이번 출시되는 디지털 프린트는 뉴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빌보드와 수없이 많은 광고 포스터를 붙이고 떼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아티스틱한 디테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되었다.


룰루레몬 디자인 컨셉팀은 다양한 색상과 질감 그리고 패턴으로 이루어진 이미지를 겹겹이 레이어드해 대담하면서도 밸런스가 느껴지는 콜라쥬를 직접 만들어 디지털 작업한 후 기능성 원단인 뉴럭스(Nulux)와 럭스트림(Luxtreme)에 프린트하는 방법으로 스트리트 아트의 에너지와 플로우를 재현한다.


뉴욕 스트리트 아트를 사진으로 옮겨놓은 듯한 디지털 프린트는 룰루레몬의 대표 스타일로 원더 언더 하이 라이즈(Wunder Under High Rise)와 에너지 브라(Energy Bra) 그리고 새로운 스타일인 브레이크 프리 컬렉션(Break Free Collection)을 통해 선보인다.


20178월부터 한정기간 동안 전 세계 룰루레몬 스토어에서 새로운 디지털 프린트를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597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