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26 23:07:17
기사수정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팩으로’라는 독특한 컨셉을 갖고 유럽, 미주 지역을 포함, 약 20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코코스타(KOCOSTAR)가 신제품 ‘코코스타 롱부츠 피팅팩’을 출시하였다.

하루종일 지치고 피곤하여 붓고 굳은 발과 종아리에 롱부츠 모양의 롱부츠 피팅팩을 착용하고 있으면 3가지 민트 콤플렉스와 멘톨 성분으로 시원한 청량감을 주어 부기와 피곤함을 덜어 준다. 또한 아르간오일, 동백오일, 바다제비집추출물 등의 배합으로 발과 종아리에 뛰어난 보습과 윤기를 주어 매력적인 다리로 케어해 주는 신개념의 제품이다.

한편 코코스타 롱부츠 피팅팩은 20세기 폭스사의 더필름오브마릴린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전 세계 모든 세대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마릴린 먼로를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한 영화 ‘신사는 금발을 좋아해’의 한 장면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상품에 채용하였다.

코코스타 롱부츠 피팅팩은 코코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유명 편집샵, 면세점 및 뷰티 스토어 매장에서 곧 만날 수 있다.

4월 27일~2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스모뷰티 전시회에서는 코코스타 부스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코코스타 롱부츠 피팅팩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하고 있다.

코코스타는 이미 화장품의 본고장인 유럽, 미주 시장의 엘꼬르떼잉글레스, 라리나센테, 노드스트롬과 같은 명품 백화점, 루이비통 그룹 산하의 화장품 전문샵인 세포라, 미국의 얼타뷰티 및 포에버21, 아메리칸이글아웃핏터즈, 얼반아웃핏터즈와 같은 글로벌 의류브 랜드 등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다.

올해 6월 프랑스 최고 백화점 체인인 갤러리 라파예트 입점을 기점으로 보다 본격적인 20여개국 유럽 시장과 중동 시장에도 박차를 가해 약 40 개국 이상으로 해외 진출 시장의 범위가 확대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492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